삼국지 소시전

생활/글

우리나라에서 소녀시대의 인기는 가히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및 걸그룹들의 전성기가 과연 어디까지 이어질지는 잘 모르겠지만, 급기야는 '소시콘'이라는 아이디의 소녀시대의 팬이 90년대를 화려하게 수놓았던 삼국지 기반 SRPG중 하나인 윈도우용 게임 삼국지 조조전을 바탕으로 제작된 '삼국지 소시전'이라는 게임까지 만들어내고 말았습니다.

이런 아스트랄한 상황이 벌어지는 게임입니다.

당시 조조전은 상당한 난이도를 자랑하는 게임이었지만, 삼국지 소시전은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난이도로 되어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태연이 동탁에게 무참하게 썰리거나, 소녀시대 멤버의 능력치가 좋지 못해 몇번이고 게임오버를 본다거나 하는 모습을 소녀시대의 팬들은 원하지 않을것이니까요.

무력 100의 무시무시한 무장 윤아.

 물론 삼국지와 소녀시대는 그간 사이가 그리 나쁘지 않았습니다. 삼국지 게임의 메뉴중에 하나인 '신무장 만들기' 등으로 태연이나 윤아를 넣어서 게임을 즐기는 분들도 아마 모르긴 몰라도 꽤 계셨을것으로 생각하니까요.
하지만 태연을 군주로 하는 오리지널 스토리의 게임을 만드는것은.. 좀.. 엄청나군요.

실제 게임화면은 이런식으로 진행됩니다.

어쨌든 소싯적 영걸전을 하던 때의 추억에 젖어서 잠시 태연의 삼국통일을 지켜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또한, 이 게임을 널리 퍼뜨리고 재미있게 하는것이 또한 제작자 '소시콘' 님의 희망이기도 할 것 같습니다. -_-;

'삼국지 소시전' 다운로드
BlogIcon 얼음구름 2010.02.06 13:39 신고 URL EDIT REPLY
윤아 장군은.. 그나마 머리가 나쁘군요. ㅎㄷㄷ;;
저도 삼국지 11 파워업키트 하는데..
저 자신은 통솔/무력/지력/정치/매력 모두 100일 뿐만 아니라, 모든 특기에서 S등급입니다 ㅋㅋ;;
고양이와참치 | 2010.02.08 00:18 신고 URL EDIT
네 저도 원더걸스 무장을 만들어서 하곤 했습니다. 밸런스형 군주 선예와 무력 99짜리 소희를...
그보다 2012.01.20 21:58 신고 URL EDIT REPLY
설치가안되잔어 ㅅㅂ
그럼 | 2012.01.22 09:30 신고 URL EDIT
하지마 ㅂㅅ
아그래 2012.02.25 19:12 신고 URL EDIT REPLY
뭘하지마러 안할수가없는데
그럼 | 2012.02.26 13:09 신고 URL EDIT
설치못하는 니가 ㅂㅅ
멀라두되 2012.08.15 15:55 신고 URL EDIT REPLY
파일을 제대로 올려놓던가??다운로드 하고 깔아도 안되잔오 병신아 ~
BlogIcon 고양이와 참치 | 2012.08.15 16:17 신고 URL EDIT
안녕하세요. 실행이 안되다니 안타깝네요.
제 컴퓨터에서는 잘 작동 합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