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메일이 생겼습니다.

생활/글
다음은 뭐랠까.. 포탈의 발전이랑 큰 상관없는 분야에서 참 열심히인 기업입니다.
포탈 사용자들을 쪽쪽 빨아먹는 사업방식에 구글을 열심히 벤치마킹 중인 네이버가 국내 1위 서비스라고 하면,

다음은 국내 2위의 포탈인데도 초 빈약한 검색능력에다, (다음이 하는 서비스인데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찾는데는 구글이 더 빠릅니다.)
광고 표기 방식은 아직까지도 네이버 옛날의 그것이고(엄청 욕을 먹었죠), 메일의 기본 스팸필터 기능이 형편없고,
자체 블로그는 네이버를 그대로 따라하고 있고..(그것마저도 잘 못함) 하여간에 기본적인 포탈 기능들을 사용하기는 굉장히 꺼려지지만,

 팟플레이어의(맥은 안되지만 ㅠ) 훌륭한 기능과 화질, 팟인코더의 사용자 편의성, 상당히 뛰어난 아이폰용 다음앱을 만들고 클라우드는 50기가를 지원하고 지원과 커스터마이징이 상당히 좋은 티스토리 블로그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여간에 쓸데없는 분야에선 선진적인 서비스를 하는가 하면 포탈이 필수적으로 갖춰야 할 분야에서는 병맛인 등 사업 핀트가 굉장히 삐뚤빼뚤해서 매력적인 포탈인데요.

 이번에 티스토리 메일이 새로 출범했습니다. 물론, 이름만 티스토리 메일이고 기존 다음 메일앱을 그대로 이용하는 방식인데
메일앱은 또 포탈의 기본 서비스에 속하는 분야라서 다음의 메일 서비스는 참 골때립니다. 
Gmail에 비해서 형편없는 기능과 서비스거든요. . 한 때 국내 최대의 메일 서비스였던 hanmail을 희대의 병맛 경영으로 말아먹고 지금은 그럭저럭 서비스를 잘 하고 있는 중인데, 어쨌든 가장 좋은 점은 블로그와 같은 이름에 티스토리 계정을 쓸 수 있으니, 블로그를 열심히 운영하거나 현직 파워블로거인 분들은 상당히 쓸만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